티스토리 뷰

토트넘-아스톤빌라-중계

 

다가오는 3일 2024-2025 시즌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토트넘은 아스톤빌라와의 경기를 앞두고 토트넘 캡틴 손흥민 선수의 부상 상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최근 토트넘 홋스퍼 뉴스에 따르면, 스포츠 의사 라지팔 브라르 박사는 손흥민의 부상이 허벅지 염좌 4단계 중 2단계에 해당한다고 밝혔습니다. 브라르 박사는 손흥민이 부분적인 훈련은 가능하나, 여전히 통제된 환경에서의 훈련이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손흥민이 완전한 훈련을 소화하기에는 아직 무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또한 "이번 주말 아스톤빌라 전 출전 여부는 불투명하다"며, 손흥민이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서는 최종 피트니스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고 덧붙였는데요. 이에 손흥민 선수는 최종 피트니스 테스트를 무사히 통과하며 지난 1일 토트넘 훈련장에 모습을 드러내며 아스톤빌라 전 출전이 유력한 상황인데요.

또한 영국 축구 통계매체에서는 토트넘 손흥민이 결장했을 때 승률이 33%에 불과하다는 사실에 주목하며 그가 출전한 41경기에서는 승률이 54%로 높아지며, 그의 부재가 팀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명확히 드러냈는데요. 따라서 이번 아스톤빌라전에서 손흥민의 출전 여부는 팀의 성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아스톤빌라 전을 대비해서 현재 오도베르와 반 더 벤이 부상으로 결장하는 상황에서, 손흥민이 복귀와 함께 최전방에 손흥민, 솔란케, 존슨을 배치하고, 중원에는 매디슨, 비수마, 쿨루세프스키를 배치할 것으로 보입니다. 수비진은 우도기, 드라구신, 로메로, 포로가 구성하고, 골키퍼는 비카리오가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며, 4-3-3 포메이션으로 아스톤빌라를 상대할 계획인데요.

최근 토트넘과 아스톤빌라의 전적을 살펴보면, 아스톤빌라가 3승 2패로 앞서 있으며, 지난 시즌 두 팀의 맞대결에서도 아스톤빌라가 토트넘을 상대로 모두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손흥민의 출전 여부는 팬들과 팀 모두에게 큰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손흥민이 출전할 수 있다면, 팀의 공격력이 강화되고 경기 결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2024-2025 시즌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토트넘 vs 아스톤빌라 경기일정, 선발명단, 무료 중계까지 함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